ANYTEKSYS
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고객지원

공지사항

고객지원 > 공지사항
공지사항
제목 [무인민원발급기] 2018.03.15 장애 확인방법 작성일자 2018-03-16 11:09:35

2018.03.15 윈도우 업데이트로 인한 2가지 장애가 발생되었습니다.

 

1. 네트워크  자동 IP로 강제 설정됨

 

    IP초기화되는 증상 MS에 확인결과 윈도우 업데이트 이후에 세계적으로 해당 문제점이 발생하고 있다고 합니다.

    관련 업데이트 번호는 KB4088875 이며, 처리 방법은 수동으로 IP를 다시 입력해 주셔야 합니다.

 

   발급기별 부여된 고정 IP를 사용해야 합니다.

   아래 화면과 같이 자동 IP 설정에서 부여된 고정 IP를 입력해 주세요.

   #. 꼭!! 기존에 사용하던 IP를 입력해주세요. (교과부, 가족관계, 등기부등본 설정과 관련있습니다.)

 

 

2. 구형 AP 어도비 플레쉬 플레이어 오류

 

 ㄱ. 프로그램 추가삭제에서 기존 어도비 플레쉬 플레이어 삭제합니다.

 

 ㄴ. ANYTEKSYS 홈페이지 및 e대리점  -> 자료실 ->  [무인발급기] flash_player_7_ax-tagi0104 -> 첨부된  어도비 플레쉬 플레이어7 다운받아 설치합니다.

 

 ㄷ. PC 재부팅 후 확인합니다.

 

    #.  기존 어도비 플레쉬 플레이어 삭제시 재부팅 없이 바로 첨부된 어도비 플레쉬 플레이어7 설치하세요.

   

    #. 장애 화면은 아래와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