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YTEKSYS
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고객지원

공지사항

고객지원 > 공지사항
공지사항
제목 2017 글로벌 에너지기술사업화 워크샵 발표 작성일자 2017-11-14 11:37:56

 

과학기술정보통신부(MSIT)와 KAIST에서 주최하고 KAIST 글로벌기술사업센터(GCC) 등이 주관한 2017 Global Commercialization Workshop에 다녀왔습니다.

본 워크샵은 "글로벌 융복합 기술사업화를 위한 혁신 생태계 구축"이라는 주제로 2017년 11월 13일(월)부터 16일(목)까지 KAIST 동문창업관에서 개최됩니다.

국내·외 정부기관, 연구기관, 관련 산업체 등에서 200여명이 참석하는 행사로 에니텍시스는 에너지 ICT - 산업체세션에서 소형풍력발전기에 대한 발표를 위해 참석하였습니다.

 

에니텍시스 산업체세션 발표는 에너지사업부의 쥬르댕 기욤씨가 진행하였으며 에니텍시스와 에니텍시스의 소형풍력발전기를 소개하였습니다.

많은 분들이 풍력과 태양광을 함께 적용한 하이브리드 가로등에 큰 관심을 보여주셨고 이후 마련된 비즈니스 미팅에서 보다 상세한 상담을 이어갈 수 있었습니다.

주로 중남미 지역의 관계자들로부터 하이브리드 가로등의 동작방식, 발전효율, 응용가능한 아이템, 가격 등에 대한 구체적인 문의가 있었습니다.

 

글로벌 융복합 기술사업화를 위한 글로벌 협력 네트워크 구축을 목적으로 하는 본 행사를 통해 에니텍시스는 차별화된 소형풍력제품을 소개함으로써

잠재적인 글로벌 고객과 만나고 향후 세계 시장으로 사업영역을 넓혀나갈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에니텍시는 항상 도전과 혁신을 바탕으로 세계로 나아가는 기업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