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YTEKSYS
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고객지원

공지사항

고객지원 > 공지사항
공지사항
제목 2017 전국대리점 기술지원 교육 작성일자 2017-07-03 20:23:52

안녕하세요. 항상 최고의 서비스를 드리기 위해 노력하는 에니텍시스입니다.

지난 7월 1일(토)~2일(일), 1박 2일 동안 본사에서 전국대리점 기술지원 교육을 진행하였습니다.

전국대리점 기술지원 교육은 단순히 제품 유지보수 방법을 배우고 실습하는 데 머무른 것이 아니라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본사와 대리점이 서로 아이디어를 나누는 소통의 장이었습니다.

특별히 전국 대리점에서 많은 사장님과 담당자분들이 귀한 시간을 내어주셔서 더욱 유익한 시간이 되었습니다.

 

* 본 행사에 앞서 본사 직원들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40명이 넘는 많은 분들이 참여해 주셔서 팀을 나누어 기술교육을 진행하였습니다.

자동인증기, 통합발급기, 무인발급기 등 제품에 대한 이론적인 설명과 함께 실습을 함께 진행하였습니다.

* 각 교육장에서 이론 및 실습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민원발급 제품뿐만 아니라 신재생에너지 관련 제품도 소개하고 설명하는 시간이 있었습니다.

에너지 관련 분야의 제품들은 오랜 개발과 테스트 끝에 본격적인 사업화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특히 풍력/하이브리드 발전 제품은 우수한 기술력과 편리한 부가서비스로 해외시장(일본)에 먼저 진출하였습니다.

* 테라스에 설치된 풍력발전기에 대해 설명할 때 많은 관심을 보여주셨습니다.

 

1박 2일간의 짧은 일정이었지만 함께 배우고 소통할 수 있는 매우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전국 각지에서 오셔서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시고 현장의 이이디어를 공유해 주신 대리점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에니텍시스는 항상 고객에게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